2024 베스트상품 바로보기 MIS 자체제작 모아보기 내 상품이 언제 오는지 확인해보세요

맨인스토어 추천 검색어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고객서비스 / 자주묻는질문

고객서비스 / 자주묻는질문

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MANINSTORE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처리가 불가한 상품을 사전 협의 없이 보내주시는 경우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하에 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

1) 사전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7일 이내에 통보하지 않거나, 접수 및 발송 기간이 경과된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2) 상품의 택(TAG) 제거, 착용 흔적 및 상품 훼손,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3) 대량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실밥 마감, 초커 자국 등  

- 데님의 경우 워싱 작업 공정 중 주머니에 모래, 돌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- 택 작업의 경우 사람이 직접 작업하기 때문에 누락이 될 수 있으며, 이또한 불량/오배송의 사유가 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4)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( 세탁, 다림질, 오염, 에어드레서, 향수, 고의적 훼손 등 )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5) 택배 포장지, 바코드 포장지가 보존되지 않은 경우 ( 신발 등 케이스가 있는 상품 구성품이 훼손, 누락된 경우 포함 )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6) 화이트, 아이보리 계열 상품은 컬러 특성상 교환/환불 불가합니다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7) 품절된 상품, 세일 상품, 액세서리류의 경우 교환/ 환불 불가합니다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8) 세트 상품의 경우 부분 교환만 가능하며,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.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9)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르다고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/반품을 요청하는 경우 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