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 베스트상품 바로보기 MIS 자체제작 모아보기 내 상품이 언제 오는지 확인해보세요

맨인스토어 추천 검색어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고객서비스 / 자주묻는질문

고객서비스 / 자주묻는질문

교환/반품 상품을 직접 발송(타 택배)로 보내고 싶어요

MANINSTORE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직접 발송 시 "선불"로만 가능하며, 반송 지는 "노원 우체국 소포실"로만 보내야 처리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그 외 주소 및 착불 시 자동 반송처리되어 고객님께 요금 청구 될 수 있습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주소 : 01740 서울 노원구 중계로 123 (중계동, 서울 노원 우체국) 소포실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받는 분 : 노원 우체국 / 연락처 : 02-950-3226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(회수전 미리 안내드립니다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검품 중 오염 및 외부 착용 흔적 및 세탁, 에어 드레서 사용 시 교환, 반품 어려움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발견 시 반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■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상품/경우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처리가 불가한 상품을 사전 협의 없이 보내주시는 경우엔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하에 반송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1) 사전에 교환 및 반품 의사를 7일 이내에 통보하지 않거나, 접수 및 발송 기간이 경과된 경우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2) 상품의 택(TAG) 제거, 착용 흔적 및 상품 훼손, 구성품 누락으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3) 대량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미흡한 실밥 마감, 초커 자국 등   * 데님의 경우 워싱 작업 공정 중 주머니에 모래, 돌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4)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 ( 세탁, 다림질, 오염, 에어드레서, 향수, 고의적 훼손 등 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5) 택배 포장지, 바코드 포장지가 보존되지 않은 경우 ( 신발 등 케이스가 있는 상품 구성품이 훼손, 누락된 경우 포함 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6) 화이트, 아이보리 계열 상품은 컬러 특성상 교환/환불 불가합니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7) 품절된 상품, 세일 상품, 액세서리류의 경우 교환/ 환불 불가합니다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8) 세트 상품의 경우 부분 교환만 가능하며, 부분 환불은 불가합니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9)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르다고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/반품을 요청하는 경우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62875 적립금 사용이 안됩니다 HIT 2023-08-04 284
361436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HIT MANINSTORE 2023-06-30 156
360816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라고 표시됩니다. HIT MANINSTORE 2023-06-13 154
360815 금요일에 상품이 발송 되었다고 문자 받았는데 상품이 오질 않아요 HIT MANINSTORE 2023-06-13 171
360814 금요일 오후 또는 주말에 주문했는데 상품이 오지 않아요 HIT MANINSTORE 2023-06-13 150